New Step by Step Map For 지산리조트 스키레슨





 지산 포레스트 스키장의 슬로프 운영일정은 매주 아래의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,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저 역시 첫 시즌은 렌탈에 한표 드리겠습니다. 렌탈을 하셨다면 하루는 스키, 하루는 보드 타보며 본인에게 맞는 장비를 찾으실 수 있지 않을까요?

스노보드 배워보셨다니 아시겠지만, 스노보드는 운동신경도 운동신경이지만, 기본적으로 깡이 있어야돼요.

배웠던 기술에 대한 연습이 끝났다면 또 다른 기술로 스키를 즐겨봐야겠죠?

우리가 회전이니 대회전이니 올라운드니 부르는건 전부 레이싱 카테코리 안에 들어간다.

(어느 정도 속도를 내면서 내려올 수 있으면 평지 구간도 스노우보드 탄 채로 통과할 수 있지만, 초보들에게는 속도 내는 것 자체가 무섭고 어렵죠.)

그리고 무엇보다 첫눈을 밟는 기분으로 남들이 밟지 않는 눈에서 한적하게 스키를 배우고 즐길 수 있습니다.

그 다음 자차는 개인적으로 비추.. 보드 하루타면 겁나 피곤한데 차까지 몰고온다고??? ㅎㄷㄷ

슬로프는 중급자 이상만 올라오는 곳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 아주 여유롭네요. 올 시즌에 드디어 보드가 아닌 스키로도 상급자 슬로프에 올라갈 수 있게 되었어요.

등산을 할때도 미끄러질까봐 버버거리며 거의 엉덩이로 미끄럼을 타는 수준이라 첫 경험이 중요할것 같습니다. 처음 탔는데 컨트롤도 제대로 못하면, 다시는 스키장에 가지 않으려 할 것 같아요.ㅠㅜ

정확히 동일한 내용을 예전 한국국가대표 스노우보드팀 감독님께서 사석에서 스키레슨 디시 말씀하셨어요. (이 감독님도 젊을 때는 스키 선수셨습니다.ㅎㅎ..)

→ 희망 시간 요청 시 '홈페이지 강습예약' → '요청사항' 에 희망 시간 기입

아예 방법도 모르고 넘어질줄도, 일어설줄도 모르는 상태였기 때문에 거북이처럼 찔끔씩 탔던 기억이 있다 ^^

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